본문바로가기

Korean Hair Research Society
대한모발학회는 각종 탈모질환의 해결과 올바른 인식 확산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공간community

공지사항

2015년 제 14차 Hair Forum 안내
관리자 2017.03.14

201514Hair Forum822(),오후330,호텔리베라유성(대전)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행사 종료 후 저녁식사 및 친교의 시간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








이번Hair Forum은 자유연제 발표와 특정 주제 발표로 구성하고자 합니다 





-자유연제에 대해서는 예비실험 결과나 아이디어 수준의 연구테마 위주의 발표를 우선적으로 접수를 받을 예정입니다.연구 계획이나 예비실험 결과에 대한 진지한 토의를 통해서 연구자에게 다양한 아이디어 제공에 목적이 있습니다.이미 완성된 결과나 논문게재 직전의 연제는 가급적 접수를 삼가 해 주셨으면 합니다.내용은 임상이나 실험적인 주제 모두 무방합니다.이미 국내외 학회에 발표한 연제는 가급적 제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air forum은 자유로운 의견 교환과 토론에 중점을 두는 취지에 맞추어,적절한 상호의견교환을 위한 시간을 배정할 계획입니다.연제 접수 상황에 따라 시간 관계상 채택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자유 연제 발표를 원하시는 경우,우선적으로 발표제목을 먼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채택되신 분께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등록비는 없으며,숙박(822, 1)은 대한모발학회에서 지원해 드릴 예정입니다.



 ,마감일자 전에 미리 참가신청서를 제출하신 분에 한합니다.사전 참가신청 없이 당일 참석 시에는 숙박지원이 불가 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숙박은 원칙적으로 21을 기본으로 합니다.

첨부파일 #1 2015_HairForum_안내.pdf